2014/11

    [Review] HTML5 & CSS 정복

    [Review] HTML5 & CSS 정복

    "HTML5 + CSS3 정복"저자 : 김상형 지음출판사 : 한빛미디어 | 2014.10 김상형 저자가 출판한 책 중 제가 읽은 책은 이 책까지 4권 입니다. 처음 '혼자 연구하는 C/C++' 을 시작으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윈도우즈 API 정복', 그리고 지금의 이 책으로 저자분의 많은 책들 중 4권 째를 읽었습니다. 김상형 저자는 학생들에게도 IT를 입문하려는 분들에게도 유명합니다. 자세한 설명, 그에 따른 책의 두께, 그림을 이용한 이해, 홈페이지를 통한 도움 등 김상형 저자의 책을 읽은 후 느끼는 공통된 것들입니다. 이 책 또한 여타 다른 책과 동일하게 두껍습니다. 하지만, 700여 페이지에 달하는 책의 두께만큼 상세한 설명과 다양한 예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HTML5 자체가 마크업..

    [Review] 네트워크 더 쉽게, 더 깊게

    [Review] 네트워크 더 쉽게, 더 깊게

    출판사 제이펍원출판사 소프트뱅크 크리에이티브원서명 ネットワーク超入門講座(원서 ISBN: 9784797373141)저자명 미카미 노부오역자명 박상욱출판일 2014년 10월 31일페이지 308쪽시리즈 ‘더 쉽게, 더 깊게’ 시리즈 003판 형 (170*225*18)제 본 무선(soft cover)정 가 24,000원ISBN 979-11-85890-08-1 (93000)키워드 네트워크 / 보안 / 라우터 / 스위치 / VoIP / WAN / LAN / 무선 LAN / IP 전화 / 분야 네트워크 / 하드웨어 네트워크에 단 하나의 지식도 없는 사람, 공부해 보고 싶은데 어떤 책부터 공부해 봐야할지 모르겠다는 사람, 이제 갓 네트워크에 입문하였지만 큰 그림이 그려지지 않아 이해를 못하는 사람 모두에게 추천해 주고..

    [추천]블로그에 소스코드 이쁘게 올리기

    [추천]블로그에 소스코드 이쁘게 올리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소스코드를 공개하고, 배포한다. 그때 블로그에 코드를 공개하는 방법은 굉장히 많고,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저는 하나의 싸이트를 추천해 드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툴을 사용하시는 분이 있다면 그 툴이 설치되지 않는 곳에서 쉽게 사용하 실 수 있으실 겁니다. http://hooriza.com/utils/highlighter/index.php? 위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간편하게 코드를 변환하여 줍니다 ^^ 예를 들어 아래의 코드는 텍스트로 바로 붙여넣은 코드 입니다.이 코드를 위의 싸이트를 이용하여 변환하여 보겠습니다. #include int main(){cout